• MK Kong

계단 배팅 시스템

계단 배팅법



1-2-3-4층의 계단을 올리거나 내리면서 상황에 맞게 배팅하는 시스템입니다.


특징은 간단하게 이겼을 때마다 칩을 한 개씩 올려하는 배팅방법입니다. 한개의 칩으로 이기면 다음에는 두개의 칩으로, 다음에는 이기면 세개의 칩으로 , 다음은 네개의 칩으로 단순하게 증가합니다. 기초 배팅을 1이라 했을때 그의 2~4배에 배팅을 하는데 카드 카운트 결과에 따라서 불리하다고 생각되면 기본적으로 1로 배팅 하다가 유리하다고 판단되면 정도에따라 2~4 배를 배팅을 합니다. 즉 유리하고 불리한 정도를 판단하여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하는듯한 느낌으로 배팅하는 것을 말합니다.


TC 값 +1 까지는 기초 배팅

TC 값 +2 까지는 기초 배팅의 2배(2층)

TC 값 +3 까지는 기초 배팅의 3배(3층)

TC 값 +4 까지는 기초 배팅의 4배(4층)

TC 값 +5 까지는 기초 배팅의 5배(5층) 로 배팅을 한다.


층수를 3층까지 할 것인지 9층까지 할 것인지는 자신이 알아서 결정해야하며, 이 배팅법을 사용하는 배터들은 평균적으로 4층 또는 5층의 배팅법을 사용합니다. 싱글(or 더블) 덱에서는 층수가 적으므로 대신 6덱의 게임에서는 층수가 많아 질수 있습니다. 층수는 많을수록 유리하기때문에, 게임의 선택도 한몫을 할것입니다.

고정베팅과 비교했을때도 동일금액을 배팅시 10만원의 차이가 생기며 고정베팅 5만 원에 비해 3배 이익이 발생하기때문에, 5번을 연속으로 이기고 6번째에 졌다고 하면 "다음 베팅에서 졌을때도 승리금액"은 9만원입니다. 고정베팅에 비해 이익은 두배 이상 상승효과가 있습니다.

하나만을 더한 로스 베팅 이기때문에 손실도 크지 않습니다. 파로리 배팅법처럼 마지막 베팅에서 졌을때 이익이 0원이 되어버리는 단점도 없습니다. 가끔이지만 운이 좋아 8번을 연속으로 이길때도 있습니다.


운이 좋아서 8번을 연속 이겼다고 가정했을때 36만원의 이익이 발생하므로 고정베팅 8만원에 비해도 높은 수익 발생합니다. 10번을 연속으로 이기고 11번째 지는 경우도 보았습니다. 만페소로 45만 페소를 이겼습니다. 계단 배팅의 특징은 연속으로 이기는 횟수가 많을 경우 수익은 급격히 상승하는 시스템입니다. 반면 위험 구간 손실은 상대적으로 최소화 됩니다. 베팅이 졌을때는 1로 돌아가 다시 시작 하기 때문에 연속으로 죽어도 손실은 -1로 보시면됩니다.


시스템의 단점


지속적인 먹죽먹죽 구간을 만나면 손실이 발생하는 시스템입니다. 첫 베팅에서 이기고 다음 두번째 배팅에서 죽게되면 -1의 손실이 발생 합니다. 지속적인 먹죽먹죽 흐름이 발생하게 되면 손실이 -1 만큼씩 늘어납니다. 그러나 운이 정말 없지 않으면 5번 이상 이기는 구간은 발생합니다. 계단 배팅은 연속으로 이기는 구간의 이익이 크기 때문에 손실을 만회 해줍니다. 어떤 경우는 몇번씩 자주 발생하기도 하며 8번 이상 발생 하는 경우는 큰 이익을 가져다 줍니다. 가끔 무엇을 해도 되지 않는 재수 없는 날을 만나기도합니다.. 그날은 시스템이고 뭐고 무조건 게임을 접어야 합니다.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