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K Kong

축구 라이브 배팅

최종 수정일: 10월 24일



해외배팅업체 는 모든 스포츠가 라이브로 배팅을 할 수 잇습니다. 라이브의 장점이라면 경기가 시작후에도 경기를 보면서 배팅을 할수 있다는 점 이있습니다. 보험배팅도 가능하고 응용하면 배터들에 배팅에 아주도움이 될것 입니다.

축구나 야구 농구 테니스 배구 배드민턴탁구 E-SPORTS 정도가 있겟는데 각각 라이브배팅법이 조금 다릅니다.


축구는 라이브로 배팅할 경우의수가 많습니다. 무슨말이냐 하면 가령 홈팀이 80%를 밀고있다고 가정하고 원정이 20%를 밀고있다고하면 당연히 라이브로 홈팀에 배팅을 할것입니다. 만약 저렇게 퍼센트가 나눠져 높은 팀만 배팅을 해서 모두 적중한다면 모든배터들이 수익이 날것입니다. 하지만 경험상 6대4 정도로 수익이 나왔던것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저의 경우 저런 퍼센트로 확인된다면 원전20%에 배팅을 합니다. 그리고 어택과 슛온이 양팀 비슷하게 나올경우 마핸에 배팅합니다.


마핸팀이 경기 시작하자마자 골을 먹힐경우 라이브로는 0.5 마핸 배팅합니다. 그리고 오바가 정배인 경기가 전반 무득점일 경우 후반 기준점이 1.5정도 잡힙니다. 이런경우 후반에 1.5오바에 배팅하고 언더 경기가 정배인 경우에는 전반1골이 나왔을경우 라이브로2.5 기준에 후반 언더를 배팅합니다. 이것이 생각에 전환 이죠! 이런경우도 있습니다. 언더팀이 전반에 4골을 냇습니다. 그럼 라이브로는 6.5 나 7.5기준을 줘야 정상으로 보이는데 5.5만 나옵니다.


여기서 배팅초보분들은 5.5오바에 배팅을 할것입니다. 전반에 4골이 나왔는데 후반2골이상 안나올까? 라는 의구심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런경우에 막상 배팅을해보다보면 후반에 골이안나거나 1골정도만 나오는경우가 많습니다. 전 이것을 배팅사이트들이 기준점으로 낚시를하는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준점은 전문가들이 선정하고 정하는것 입니다. 전문가들이 전반에 4골이 나왔다고 5.5기준을 준다는것은 후반에 골이 않나올것이다 라고 생각하는것이라고 생각하고 배터들은 당연 전반4골나왔으니 후반 5.5는 오바다! 라고 낚시당하는거죠..


이런식에 생각전환을 통해 배팅을 해보시다보면 특성상 역배에 걸게되는 경우가 많아 배당도 높고 하지만 정배에경우는 3번에 배팅중 2번을 맞춰야 수익이 나는것이구요 사람마다 보는 관점은 틀립니다. 무조건이라는것은 이 배팅세계에 없습니다. 다만 생각을 좀 바꿔서 해볼필요가 있다고 생각하기에 이런 내용을 말씀드려 보는것입니다.



1.축구 라이브 배팅


5분 배팅 축구 5분 배팅기법은 전반전, 후반전에 사용하는 스포츠 배팅기업입니다. 전반전은 서로의 탐색으로 인해 총력을 다하는 경우가 별로없습니다. 후반전에는 서로 힘을 비축하고 뛰기때문에, 전반전에는 골이 크게 나지않습니다. 그래서 전반전엔 골을 많이 안나는 배팅과 후반전에 80분이후 추가시간까지 포함하면 정규시간남은것보다 시간이 길게 때문에 극적인 골을 많이 터집니다.


예시)후반 80분이후 1-1 상황이나 밀고 있는 팀에서 골이 터진다. 배당도 몇십배이죠.


2.축경기 고정폴더를 버려라


다조합 다폴더를 이용 스포츠배팅을 하다보면 누가봐도 똥배당 축경기를 고정폴더로 정하여 배팅 폴더를 구성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 하나의 저배당 경기로 인해 낙첨하는 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생각하여 작은 욕심으로 큰화를 부르지말고 과감히 고정폴더 저배 당 축경기의 개념을 버리셔야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조합의 다수 폴더를 적용하는것이 스포츠배팅 노하우중 현명한 토토배팅 방법입니다.


3. 배팅방법 다수인방식으로 이용하세요.


대부분의 배터들이 알고 있는 승무패/언오바/핸디캡 말고도 정말 많은 배팅법 이 있습니다. 시스템적인 배팅방법이 아닌 배팅방법은 더블찬스/후반득점/전반언오바/후반언오바/후반승무패 등 다수의 배팅방법을 말합니다. 단일 배팅 승무패/언오바/핸디캡의 경우 배터들에게 한정적으로 배팅방법이 정 해져 있기 때문에 유리한 스포츠배팅 방법이 아닙니다. 두번째 방법은 스포츠 경기들 시청하면서 흐름을 파악하고 유리한쪽으로 라이브 실시간으로 배팅하는법입니다. 축구/농구/야구 등 모든 스포츠에 해당되는 부분인 방법입니다.

조회수 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